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【섹터분석】 화이자 관련 테마종목 정리

【섹터분석】관련 테마섹터

by 개미날다TV 2020. 11. 9. 21:50

본문

【섹터분석】 화이자 관련 테마종목



미국 제약 거대 기업인 화이자 와 독일 생명 공학 회사 인 바이오 엔텍 (BioNTech) 은 지난 월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감염의 증거가없는 사람들 사이에서 코로나 19 예방에 90 % 이상 효과적 이라고 발표했으며,이 개발을 ”과학과 인류를위한 좋은 날”로 맞이했다라고 발표했습니다.


#관련 언급을 살펴보면~



“터널 끝에서 빛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”화이자 회장 겸 CEO 인 Albert Bourla는 CNBC의 Meg Tirell에게“Squawk Box”에 대해 말했다고 하죠.


과학자들은 적어도 75 % 효과적인 코로나 바이러스 백신을 기대하고있는 반면 백악관 코로나 바이러스 고문 인 앤서니 파우시 박사는 이전 에 50 % 또는 60 % 효과적인 백신이 허용 될 것이라고 말했습니다.

미국 주식 선물 은 뉴스에서 치솟았다 . 다우 존스 산업 평균 지수 (Dow Jones Industrial Average)의 선물은 1,458 포인트 급등하여 1,400 포인트 이상의 시가 상승을 의미합니다.

결과는 3 상 임상 연구에서 외부 및 독립 데이터 모니터링위원회가 수행 한 첫 번째 중간 유효성 분석을 기반으로합니다. 독립적 인 전문가 그룹은 참가자의 안전을 보장하기 위해 미국 임상 시험을 감독합니다.

이 분석은 임상 시험에 참여한 43,538 명의 참가자 중 94 명이 Covid-19 감염을 확인했습니다. 화이자와 바이오 엔텍은 백신 접종을받은 사람과 위약을 투여받은 사람으로 나눈 사례가 2 차 접종 후 7 일 만에 90 % 이상의 백신 효능 률을 나타냈다 고 밝혔다.

이는 Covid-19로부터의 보호가 2 회 접종 일정으로 구성된 최초 예방 접종 후 28 일 후에 달성된다는 것을 의미합니다.

그러나 최종 백신 효능 백분율은 안전성과 추가 데이터가 계속 수집되므로 다를 수 있습니다.

Bourla는 성명에서“우리의 3 상 COVID-19 백신 실험의 첫 번째 결과 세트는 우리 백신의 COVID-19 예방 능력에 대한 초기 증거를 제공합니다.

Bourla는 계속해서 ”감염률이 새로운 기록을 세우고 병원이 과잉 공급에 가까워지고 경제가 재개되는 데 어려움을 겪으면서 전 세계가 가장 필요로하는시기에 백신 개발 프로그램에서이 중요한 이정표에 도달하고 있습니다.”라고 말했습니다.

“오늘의 뉴스를 통해 우리는 전 세계 사람들에게이 글로벌 건강 위기를 종식시키는 데 필요한 돌파구를 제공하는 데 중요한 발걸음을 내디뎠습니다. 앞으로 몇 주 안에 수천 명의 참가자로부터 생성 된 추가 효능 및 안전성 데이터를 공유 할 수 있기를 기대합니다. ”

시험에 참여한 전 세계 참가자의 약 42 %가 인종 및 민족적으로 다양한 배경을 가지고 있다고 Pfizer와 BioNTech는 말했습니다.

두 회사는 2 개월간의 데이터를 확보 한 직후 미국 식품의 약국에 긴급 사용 허가를 제출할 계획이라고 밝혔다. 현재 11 월 3 주 동안 진행 중이다.

현재 예측에 따르면 화이자와 BioNTech는 2020 년에 최대 5 천만 개의 백신을 생산하고 2021 년에는 최대 13 억 개의 백신을 생산할 것으로 예상합니다.

양사는 7 월 27 일에 시작된 3 상 임상 시험의 데이터를 과학적 동료 평가 간행물에 제출할 계획이라고 밝혔다.

미국 관리들과 과학자들은 Covid-19를 예방하기위한 백신이 2021 년 상반기에 준비 될 것으로 기대하고 있습니다. 중국 과학자들이 코로나 바이러스를 처음으로 식별하고 그 유전자 서열을 매핑 한 이후 12 ~ 18 개월 후입니다.

효과적이고 안전한 백신을 얻기 위해 일반적으로 약 10 년이 걸리는 프로세스의 기록적인 시간 프레임입니다. 가장 빠른 백신 개발 인 유행성 이하선염은 4 년 이상이 걸렸으며 1967 년에 허가를 받았습니다.


이에 대해 내일 주식시장중 #화이자 관련 #테마주가 상한가 가까이 움직일것으로 보입니다.


그리고 IT기술주 위주의 나스닥 연관주들은 크게 움직이지는 않겠죠.


#화이자관련 테마종목 알아볼까요~?

1. 제일약품

 ▶ 대표이사가 한국 화이자 부회장 출신으로 테마로 엮임

2. KPX 생명과학

▶ 항생제 중간체를 화이자에 공급하는 회사입니다.

3. 제일파마홀딩스

▶ 제일약품의 모회사입니다.

4. 부광약품

▶ 파킨슨병 치료제 후보물질에 화이자 투자 유치

5. 우리바이오

▶ 대표이사가 한국 화이자 영업 담당

6. 셀트리온

▶ 화이자가 보유한 램시마 판매권 승계

7. 태경케미칼

▶ 화이자의 약품 운송에 드라이아이스 공급

 

 

내일 위의 종목 위주로 단타로 시초에 대응한다면, 짭짤할것으로 보입니다.

개인투자자 화이팅!

 

 

관련글 더보기